2020-02 | 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서사 확장성과 기술적 담화 분석 | 전혜미 |
2022 | 틱톡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 대상화와 신체 불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예현 |
2023 | 틱톡에서 인지된 펫 인플루언서의 특성 및 시청동기와 유기동물 입양 의도 간의 상관관계: 우울감 해소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 왕페이 |
2018-08 | 패션 1인 미디어 이용이 수용자 패션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위챗 패션 공식계정을 중심으로 | 송설설 |
2021 | 패션 이커머스의 구매요인이 소비자만족과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이위지애 |
2021 | 패션 인플루언서의 매력성과 콘텐츠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수화 |
2013-08 | 페이스북 이용자들의 인지네트워크 특성이 정보 신뢰도와 정보 확산의도에 미치는 영향 | 최소영 |
2017-02 | 포맷 교역 TV 프로그램의 문화적 혼종성에 관한 연구 | 한향의 |
2022 | 학벌과 출신 지역의 미디어 재현과 청년세대의 감정구조에 관한 연구 | 나진희 |
2018-08 | 한·중 시나리오 공유 영화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 대희각 |
2023 | 한국 관련 틱톡 브이로그 특성이 한국 방문의도와 국가이미지와의 관계: 한류관심도의 조절효과 | 정유일 |
2019 | 한국 리메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 | 박오 |
2016-08 | 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MBC의 <나는 가수다>와 tvN의 <꽃보다 누나>를 중심으로 | 양려송 |
2017-08 | 한국 미디어에 재현된 그리스의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TV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를 중심으로 | Volakou Vasiliki |
2014-08 | 한국 사회의 세대담론에 대한 비판적 연구 | 이은아 |
2020-02 | 한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 | 정천원 |
2014-08 | 한국 언론의 중국과 일본의 댜오위다오 영토분쟁 보도에 나타난 중국 이미지: | 양문 |
2016-02 | 한국 온라인 게임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엔씨소프트를 중심으로 | 장자이 |
2019-02 | 한국 청년세대의 외국인 예능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비판적 연구 | 김하늘 |
2024 | 한국 케이팝스케이프(K- Popscape)를 통해 본 한국 청년세대의 대중문화 뉴트로 유행 현상: 여자 아이돌 뮤직비디오 속 감정구조를 중심으로 | 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