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9 to 106 of 106

Issue DateTitleAuthor(s)
2020-02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서사 확장성과 기술적 담화 분석전혜미
2018-08패션 1인 미디어 이용이 수용자 패션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위챗 패션 공식계정을 중심으로송설설
2013-08페이스북 이용자들의 인지네트워크 특성이 정보 신뢰도와 정보 확산의도에 미치는 영향최소영
2017-02포맷 교역 TV 프로그램의 문화적 혼종성에 관한 연구한향의
2018-08한·중 시나리오 공유 영화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대희각
2019한국 리메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박오
2016-08한국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MBC의 <나는 가수다>와 tvN의 <꽃보다 누나>를 중심으로양려송
2017-08한국 미디어에 재현된 그리스의 국가 이미지에 관한 연구: TV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를 중심으로Volakou Vasiliki
2014-08한국 사회의 세대담론에 대한 비판적 연구이은아
2020-02한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중국 내 변용에 관한 연구정천원
2014-08한국 언론의 중국과 일본의 댜오위다오 영토분쟁 보도에 나타난 중국 이미지:양문
2016-02한국 온라인 게임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엔씨소프트를 중심으로장자이
2019-02한국 청년세대의 외국인 예능 프로그램 수용에 관한 비판적 연구김하늘
2016-08한국과 중국의 TV드라마 및 영화 PPL 효과 비교연구사첩
2013-08한국사회 '힐링(Healing)' 담론에 관한 연구장민우
2020-08한국의 여성주의 운동 과정에 표상된 분열의 담론 탐색이세라
2019-02한중 양국 간의 문화역류에 관한 연구왕자희
2017-08한•중 토크쇼 프로그램의 포맷 특성에 관한 연구: JTBC의 <비정상회담>과 후난위성방송의 <천천향상>(天天向上)을 중심으로우슈앙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