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다이어트 유튜버 특성이 다이어트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지수 |
2023 | 동시대 미술 커뮤니케이션 연구 | 기국간 |
2020-02 |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젠더 갈등의 프레이밍 연구 | 김수연 |
2016-02 | 디지털 환경에서의 뉴스저작권 침해에 대한 사례 및 전문가 인식 연구 | 정삼희 |
2022 | 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과 매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몰입의 매개효과 | 증양 |
2013-08 |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의 시청이 사랑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 최미경 |
2024 | 메시지 프레임 및 소구유형이 기업이미지, ESG 인식,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란희 |
2024 | 메타버스 버추얼 아이돌 체험이 이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허정민 |
2019-02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중국의 짧은 동영상(Short Clip)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더우인(Tik Tok)을 중심으로- | 관부원 |
2020-08 | 문화 소프트 파워 관점에서 중국 주선율(主旋律) 영화에 관한 연구 | 한지예 |
2023 | 물질문화로서 음반 미디어 중간 판매상에 관한 문화연구 | 이상진 |
2016-08 |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계약 관련 분쟁에 관한 연구 | 박성순 |
2024 | 미디어의 성차별적 이데올로기 재현과 여성 수용자의 감정구조 연구: 드라마 <더 글로리>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사례를 중심으로 | 무송평 |
2021 | 반려동물 동영상 시청자의 자기결정성 요인이 대리만족 및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손건장 |
2024 | 버추얼가수 콘텐츠 특성이 콘텐츠 태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김수연 |
2017-02 | 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이용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 김근수 |
2020-02 | 베트남 소셜 미디어에서 재현된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찬하이미 |
2013-08 | 베트남에서의 한류 열풍: 한국 텔레비전 드라마를 중심으로 | 뉴엔한나 |
2020-02 | 부정적 뉴스에 등장하는 광고모델에 대한 감정적 인식 및 관여도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진얀링 |
2019-02 | 뷰티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와 콘텐츠 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구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