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0 to 59 of 193

Issue DateTitleAuthor(s)
2020-08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설득효과 연구 : 소비자 반응 및 인지욕구 중심으로조아월
2019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이용 만족도와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송은지
2024넷플릭스가 재현하는‘한국성’과 글로벌 K-콘텐츠가 갖는 다층적 의미박수연
2024다이어트 유튜버 특성이 다이어트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수
2023동시대 미술 커뮤니케이션 연구기국간
2020-02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젠더 갈등의 프레이밍 연구김수연
2016-02디지털 환경에서의 뉴스저작권 침해에 대한 사례 및 전문가 인식 연구정삼희
2022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과 매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몰입의 매개효과증양
2013-08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의 시청이 사랑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최미경
2024메시지 프레임 및 소구유형이 기업이미지, ESG 인식,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박란희
2024메타버스 버추얼 아이돌 체험이 이용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허정민
2019-02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서 중국의 짧은 동영상(Short Clip) 애플리케이션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대한 분석 -더우인(Tik Tok)을 중심으로-관부원
2020-08문화 소프트 파워 관점에서 중국 주선율(主旋律) 영화에 관한 연구한지예
2023물질문화로서 음반 미디어 중간 판매상에 관한 문화연구이상진
2016-08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계약 관련 분쟁에 관한 연구박성순
2024미디어의 성차별적 이데올로기 재현과 여성 수용자의 감정구조 연구: 드라마 <더 글로리>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사례를 중심으로무송평
2021반려동물 동영상 시청자의 자기결정성 요인이 대리만족 및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손건장
2024버추얼가수 콘텐츠 특성이 콘텐츠 태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수연
2017-02베이비붐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이용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김근수
2020-02베트남 소셜 미디어에서 재현된 한국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찬하이미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