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29 to 48 of 193
Issue Date
Title
Author(s)
2021
개발도상국 교육방송 지원을 위한 한국 교육방송 모델 수립과 적용 : 가치사슬 분석을 중심으로
손홍석
2021
걸그룹의 미디어 재현과 여성 팬의 수용에 관한 연구
장호추
2021
공연 오프닝 영상이 관객의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전 인식정도를 조절변수로
유효정
2021
공익연계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연군
2022
공익적 라이브 커머스와 쇼 호스트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택흔
2019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
우박영
2023
국민의 알권리와 뉴스 프레임
조한나
2021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에 재현된 문화적 혼종성과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
당지아
2020-08
기부 관련 보도가 기부 인식과 참여 의향에 미치는 영향 - 토픽 모델링의 적용
정가은
2016-02
기업의 SNS 홍보와 친구 추천이 소비자 구매의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섭방방
2015-02
기업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공중의 관여도 간의 상호작용효과 연구
김지혜
2020-08
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설득효과 연구 : 소비자 반응 및 인지욕구 중심으로
조아월
2019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이용 만족도와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송은지
2024
넷플릭스가 재현하는‘한국성’과 글로벌 K-콘텐츠가 갖는 다층적 의미
박수연
2024
다이어트 유튜버 특성이 다이어트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수
2023
동시대 미술 커뮤니케이션 연구
기국간
2020-02
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젠더 갈등의 프레이밍 연구
김수연
2016-02
디지털 환경에서의 뉴스저작권 침해에 대한 사례 및 전문가 인식 연구
정삼희
2022
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과 매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몰입의 매개효과
증양
2013-08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의 시청이 사랑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최미경
1
2
3
4
5
6
7
8
9
10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