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9 to 48 of 193

Issue DateTitleAuthor(s)
2021개발도상국 교육방송 지원을 위한 한국 교육방송 모델 수립과 적용 : 가치사슬 분석을 중심으로손홍석
2021걸그룹의 미디어 재현과 여성 팬의 수용에 관한 연구장호추
2021공연 오프닝 영상이 관객의 관람만족도 및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전 인식정도를 조절변수로유효정
2021공익연계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이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공감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의연군
2022공익적 라이브 커머스와 쇼 호스트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안택흔
2019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재현하는 리얼리티 속성에 대한 연구우박영
2023국민의 알권리와 뉴스 프레임조한나
2021글로벌 미디어 콘텐츠에 재현된 문화적 혼종성과 중국 내 수용에 관한 연구당지아
2020-08기부 관련 보도가 기부 인식과 참여 의향에 미치는 영향 - 토픽 모델링의 적용정가은
2016-02기업의 SNS 홍보와 친구 추천이 소비자 구매의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섭방방
2015-02기업의 위기 이력과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공중의 관여도 간의 상호작용효과 연구김지혜
2020-08네이티브 광고의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설득효과 연구 : 소비자 반응 및 인지욕구 중심으로조아월
2019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이용 만족도와 지속사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연구송은지
2024넷플릭스가 재현하는‘한국성’과 글로벌 K-콘텐츠가 갖는 다층적 의미박수연
2024다이어트 유튜버 특성이 다이어트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지수
2023동시대 미술 커뮤니케이션 연구기국간
2020-02디지털 성범죄에 대한 젠더 갈등의 프레이밍 연구김수연
2016-02디지털 환경에서의 뉴스저작권 침해에 대한 사례 및 전문가 인식 연구정삼희
2022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과 매체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몰입의 매개효과증양
2013-08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의 시청이 사랑스타일에 미치는 영향최미경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