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기범 | - |
dc.date.accessioned | 2023-04-25T01:18:14Z | - |
dc.date.available | 2023-04-25T01:18:14Z | - |
dc.date.issued | 2020-02 | - |
dc.identifier.citation | Proceedings of HICK 2020, Page. 1135-1138 | - |
dc.identifier.uri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10402927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79211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아동용 게임 기반 학습 완구 개발 및 사용성 평가"를 시행함으로써 학습용 게임이 아동의 사고력 및 암기력·산수 능력·언어 습득 능력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를 밝히고자 한다. 또한 본 연구는 게임 기반 학습 완구가 아동에게 있어 능동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결과를 도출하는 데 의의가 있다. | - |
dc.language | ko | - |
dc.publisher | 한국HCI학회 | - |
dc.subject | 학습용 게임 | - |
dc.subject | 능동적 | - |
dc.subject | 사고력 | - |
dc.subject | 마이크로비트 | - |
dc.title |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게임 기반 아동용 학습 시스템 | - |
dc.title.alternative | Game-Based Learning System Utilizing Micro:bit for Children | - |
dc.type | Article | - |
dc.relation.page | 1135-1138 | - |
dc.relation.journal | Proceedings of HICK 2020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기범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지혜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박유빈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오현정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소프트웨어융합대학 | - |
dc.sector.department | ICT융합학부 | - |
dc.identifier.pid | kibum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