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기범-
dc.date.accessioned2023-04-25T01:18:14Z-
dc.date.available2023-04-25T01:18:14Z-
dc.date.issued2020-02-
dc.identifier.citationProceedings of HICK 2020, Page. 1135-1138-
dc.identifier.uri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10402927en_US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79211-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아동용 게임 기반 학습 완구 개발 및 사용성 평가"를 시행함으로써 학습용 게임이 아동의 사고력 및 암기력·산수 능력·언어 습득 능력에 어떤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를 밝히고자 한다. 또한 본 연구는 게임 기반 학습 완구가 아동에게 있어 능동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결과를 도출하는 데 의의가 있다.-
dc.languageko-
dc.publisher한국HCI학회-
dc.subject학습용 게임-
dc.subject능동적-
dc.subject사고력-
dc.subject마이크로비트-
dc.title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게임 기반 아동용 학습 시스템-
dc.title.alternativeGame-Based Learning System Utilizing Micro:bit for Children-
dc.typeArticle-
dc.relation.page1135-1138-
dc.relation.journalProceedings of HICK 2020-
dc.contributor.googleauthor김기범-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지혜-
dc.contributor.googleauthor박유빈-
dc.contributor.googleauthor오현정-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소프트웨어융합대학-
dc.sector.departmentICT융합학부-
dc.identifier.pidkibu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 Article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