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새로운 마케팅이 도시 이미지 발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쯔보시를 사례를 중심으로 | 허가삼 |
2024 | 행동경제학의 시각에서 소셜 전자상거래 플랫폼 더우(得物) APP 에 대한 연구 | 장명호 |
2024 | 다중모드적 은유 관점에서 라이브커머스 전략 연구 :동제(董洁)사례를 중심으로 | 유약란 |
2023 | 기호학의 관점에서 중국 인플루언서의 라이브 커머스 전략 에 관한 연구 | 조붕 |
2023 | 인식론적 관점에서 중국의 위 미디어 지식 공유 분석 | 왕개 |
2022 | 신소비(新消费) 시대의 출현과 중국의 소(小)브랜드 발전에 대한 연구 | 판소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