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CHINESE COMMERCE & AREA STUDIES(중국지역통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8 of 8
Issue Date
Title
Author(s)
2023
기호학의 관점에서 중국 인플루언서의 라이브 커머스 전략 에 관한 연구
조붕
2024
다중모드적 은유 관점에서 라이브커머스 전략 연구 :동제(董洁)사례를 중심으로
유약란
2024
새로운 마케팅이 도시 이미지 발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쯔보시를 사례를 중심으로
허가삼
2022
신소비(新消费) 시대의 출현과 중국의 소(小)브랜드 발전에 대한 연구
판소설
2023
인식론적 관점에서 중국의 위 미디어 지식 공유 분석
왕개
2023
중국 신형인프라(新基建)의 정보기술 배경하의 신소비(新消费) 브랜드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한 연구
오신위
2024
중국과 한국의 전기차 배터리 산업의 기술추격에 관한 연구
박태인
2024
행동경제학의 시각에서 소셜 전자상거래 플랫폼 더우(得物) APP 에 대한 연구
장명호
1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