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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임규건-
dc.date.accessioned2022-02-21T01:44:18Z-
dc.date.available2022-02-21T01:44:18Z-
dc.date.issued2020-06-
dc.identifier.citation한국IT서비스학회 2020춘계학술대회, page. 733-737en_US
dc.identifier.urihttp://scholar.dkyobobook.co.kr/searchDetail.laf?barcode=4010027796613#-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67417-
dc.description.abstract전 세계적으로는 물론 우리나라의 국경간 B2C 전자상거래는 성장하고 있다. 그러 나 해당 분야의 연구는 부족한 실정이며, 외국 소비자 측면이나 제도 측면에서의 수 출활성화를 위한 연구가 대부분이다. 본 연구는 외국과의 교역 활성화의 관점에서 해 외직접판매와 구매의 가능한 유형을 통합적으로 다루며, 이를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 을 도출한다. 즉, 16개의 가능한 비즈니스 유형 중 가능한 8개를 해외직접판매 및 구 매의 두가지로 분류하고, 각 유형을 상품 준비, 웹사이트 등록, 마케팅, 결제, 배송, 고객관리 등 전자상거래의 비즈니스 가치사슬 단계에 맞추어 전략을 도출하였다. 특 히 이러한 전략을 몽골의 소상공인 판매자의 실제 사례와 인터뷰를 바탕으로 검증하 여 현실 적용성을 높였다. 본 연구는 외국인 소상공인의 측면에서 한국과의 전자상거 래를 촉진하는 방안을 고찰하였다는 의미를 지닌다.en_US
dc.description.sponsorship본 연구는 아시아재단의 연구비지원에 의하여 연구되었음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IT서비스학회en_US
dc.title소상공인의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및 구매의 활성화 방안: 몽골시장을 중심으로en_US
dc.title.alternativeOnline Overseas Direct Sale and Purchase strategies for small business: Case of Mongolia entrepreneurs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page733-737-
dc.contributor.googleauthor김기현-
dc.contributor.googleauthor임규건-
dc.contributor.googleauthorKim, Ki Hyon-
dc.contributor.googleauthorLim, Gyoo-Gu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SCHOOL OF BUSINESS[S]-
dc.sector.department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dc.identifier.pidgg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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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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