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PPM 모델을 적용한 OTT 구독 전환의도 결정요인 연구 | 정혜경 |
2023 | 양리 토크쇼를 둘러싼 중국 소셜미디어에서의 젠더갈등: 웨이보(微博) 인플루언서의 댓글창 분석을 중심으로 | 유림 |
2023 | 중국 페미니즘 다큐멘터리의 여성 담론 분석: <여인30+>의 여성상을 중심으로 | 위청 |
2023 | 시리즈 속편 영화 관람의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사자진 |
2023 | VR 및 OTT 영화의 만족 및 지속적 이용 결정 요인 | 진천홍 |
2023 | 소셜 미디어 뉴스 이용이 현실인식에 미치는 영향 | 주찬 |
2023 | 한국 대중음악 선호가 중국인의 K팝 이용 문화 활동에 미치는 영향 | 백일평 |
2022 | 중국 SNS 이용자의 프라이버시 위험 인식이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위챗 모멘트와 시나웨이보를 대상으로 | 양문함 |
2022 | 중국 브이로그 뉴스의 특성이 중국 20대 TV 시청자의 뉴스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강일걸 |
2022 | 미디어 이용자의 TIKTOK 동영상 플로우와 중독 원인에 대한 연구 | 곽익고 |
2022 |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한국 아이돌이 중국인들의 방송 프로그램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창조영 2021>과 <청춘유니3>를 중심으로 | 손우비 |
2022 | 중국에서의 K-팝 여성 아이돌 그룹의 걸 크러쉬(Girl Crush) 현상에 대한 연구 | 왕빙기 |
2022 | 유료 K-pop 온라인 콘서트의 마케팅 믹스 요인이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유용성 및 기대 충족, 만족의 매개효과 | 진선우 |
2022 | 기술수용 및 계획행동 요인들이 라이브 커머스 이용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현진 |
2022 |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Selection of Paid Subscription-type OTT Services: Focusing on Killer Contents | 김종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