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15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4PPM 모델을 적용한 OTT 구독 전환의도 결정요인 연구정혜경
2023양리 토크쇼를 둘러싼 중국 소셜미디어에서의 젠더갈등: 웨이보(微博) 인플루언서의 댓글창 분석을 중심으로유림
2023중국 페미니즘 다큐멘터리의 여성 담론 분석: <여인30+>의 여성상을 중심으로위청
2023시리즈 속편 영화 관람의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사자진
2023VR 및 OTT 영화의 만족 및 지속적 이용 결정 요인진천홍
2023소셜 미디어 뉴스 이용이 현실인식에 미치는 영향주찬
2023한국 대중음악 선호가 중국인의 K팝 이용 문화 활동에 미치는 영향백일평
2022중국 SNS 이용자의 프라이버시 위험 인식이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위챗 모멘트와 시나웨이보를 대상으로양문함
2022중국 브이로그 뉴스의 특성이 중국 20대 TV 시청자의 뉴스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일걸
2022미디어 이용자의 TIKTOK 동영상 플로우와 중독 원인에 대한 연구곽익고
2022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한국 아이돌이 중국인들의 방송 프로그램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창조영 2021>과 <청춘유니3>를 중심으로손우비
2022중국에서의 K-팝 여성 아이돌 그룹의 걸 크러쉬(Girl Crush) 현상에 대한 연구왕빙기
2022유료 K-pop 온라인 콘서트의 마케팅 믹스 요인이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유용성 및 기대 충족, 만족의 매개효과진선우
2022기술수용 및 계획행동 요인들이 라이브 커머스 이용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현진
2022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Selection of Paid Subscription-type OTT Services: Focusing on Killer Contents김종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