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한국 아이돌이 중국인들의 방송 프로그램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창조영 2021>과 <청춘유니3>를 중심으로 | 손우비 |
2022 | 중국에서의 K-팝 여성 아이돌 그룹의 걸 크러쉬(Girl Crush) 현상에 대한 연구 | 왕빙기 |
2022 | 유료 K-pop 온라인 콘서트의 마케팅 믹스 요인이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유용성 및 기대 충족, 만족의 매개효과 | 진선우 |
2022 | 기술수용 및 계획행동 요인들이 라이브 커머스 이용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현진 |
2022 |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Selection of Paid Subscription-type OTT Services: Focusing on Killer Contents | 김종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