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DEPARTMENT OF MEDIA INFORMATICS(미디어인포매틱스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15 of 15
Issue Date
Title
Author(s)
2022
A Study of the Factors Influencing Selection of Paid Subscription-type OTT Services: Focusing on Killer Contents
김종화
2024
PPM 모델을 적용한 OTT 구독 전환의도 결정요인 연구
정혜경
2023
VR 및 OTT 영화의 만족 및 지속적 이용 결정 요인
진천홍
2022
기술수용 및 계획행동 요인들이 라이브 커머스 이용자의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현진
2022
미디어 이용자의 TIKTOK 동영상 플로우와 중독 원인에 대한 연구
곽익고
2023
소셜 미디어 뉴스 이용이 현실인식에 미치는 영향
주찬
2023
시리즈 속편 영화 관람의도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사자진
2023
양리 토크쇼를 둘러싼 중국 소셜미디어에서의 젠더갈등: 웨이보(微博) 인플루언서의 댓글창 분석을 중심으로
유림
2022
유료 K-pop 온라인 콘서트의 마케팅 믹스 요인이 지속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지된 유용성 및 기대 충족, 만족의 매개효과
진선우
2022
중국 SNS 이용자의 프라이버시 위험 인식이 자기노출에 미치는 영향:위챗 모멘트와 시나웨이보를 대상으로
양문함
2022
중국 브이로그 뉴스의 특성이 중국 20대 TV 시청자의 뉴스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일걸
2022
중국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한국 아이돌이 중국인들의 방송 프로그램 재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창조영 2021>과 <청춘유니3>를 중심으로
손우비
2023
중국 페미니즘 다큐멘터리의 여성 담론 분석: <여인30+>의 여성상을 중심으로
위청
2022
중국에서의 K-팝 여성 아이돌 그룹의 걸 크러쉬(Girl Crush) 현상에 대한 연구
왕빙기
2023
한국 대중음악 선호가 중국인의 K팝 이용 문화 활동에 미치는 영향
백일평
1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