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한상필 | - |
dc.date.accessioned | 2021-07-21T05:17:28Z | - |
dc.date.available | 2021-07-21T05:17:28Z | - |
dc.date.issued | 2000-07 | - |
dc.identifier.citation | 광고학연구, v. 11, no. 1, page. 201-219 | en_US |
dc.identifier.issn | 1225-0554 | - |
dc.identifier.uri | https://www.earticle.net/Article/A73116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62957 | - |
dc.description.abstract | 개인의 특성, 광고메시지유형 그리고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이 분야에 대한 이론적 논의와 실무적 시사점을 검토하였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한국광고학회 | en_US |
dc.title | 속성광고와 이미지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에 관한 연구 : 개인특성과 제품특성의 상호작용효과 | en_US |
dc.title.alternative | The effects of product-quality advertising and social image advertising : The interactive roles of self-monitoring and product types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journal | 광고학연구 | - |
dc.relation.code | 2012100127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COMMUNICATION[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 - |
dc.identifier.pid | sphan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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