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현우 | - |
dc.date.accessioned | 2021-03-10T02:54:23Z | - |
dc.date.available | 2021-03-10T02:54:23Z | - |
dc.date.issued | 2001-12 | - |
dc.identifier.citation | 광고연구, no. 53, page. 193-211 | en_US |
dc.identifier.issn | 1227-8181 | - |
dc.identifier.uri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8005525?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60484 | - |
dc.description.abstract | 쟁점관리를 위한 목적의 의견광고는 그 중요성에 비해 지금까지 학문적 관심을 거의 받지 못하고 있었다. 이러한 배경에서 이 연구는 의약분업 사태와 관련하여 의료계. 의 약계. 그리고 정부가 집행한 의견광고에 대한 내용분석을 통해 현대사회에 있어서의 의견광고의 중요성을 재조명하는 목적에서 수행되었다. 보다 구체적으로. 의견광고의 형식적 차원에 있어서의 매체 집행 경향과. 의견광고의 내용적 차원에 있어서의 주요 변인들이 심층적으로 분석되었다. 연구의 결과에 따른 보다 효과적인 의견광고 집행 방법론도 함께 제시되었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한국광고홍보학회 | en_US |
dc.subject | 의견광고 | en_US |
dc.subject | 의약분업 | en_US |
dc.subject | 쟁점관리 | en_US |
dc.title | 의약분업관련 의견 광고에 관한 연구 | en_US |
dc.title.alternative | A Case study on opinion advertising concerning the issue of the separation of prescribing and dispensing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journal | 광고연구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현우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최진영 | - |
dc.relation.code | 2012100126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COMMUNICATION[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 - |
dc.identifier.pid | hyunlee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