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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현우-
dc.date.accessioned2021-03-10T02:54:23Z-
dc.date.available2021-03-10T02:54:23Z-
dc.date.issued2001-12-
dc.identifier.citation광고연구, no. 53, page. 193-211en_US
dc.identifier.issn1227-8181-
dc.identifier.uri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8005525?-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60484-
dc.description.abstract쟁점관리를 위한 목적의 의견광고는 그 중요성에 비해 지금까지 학문적 관심을 거의 받지 못하고 있었다. 이러한 배경에서 이 연구는 의약분업 사태와 관련하여 의료계. 의 약계. 그리고 정부가 집행한 의견광고에 대한 내용분석을 통해 현대사회에 있어서의 의견광고의 중요성을 재조명하는 목적에서 수행되었다. 보다 구체적으로. 의견광고의 형식적 차원에 있어서의 매체 집행 경향과. 의견광고의 내용적 차원에 있어서의 주요 변인들이 심층적으로 분석되었다. 연구의 결과에 따른 보다 효과적인 의견광고 집행 방법론도 함께 제시되었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광고홍보학회en_US
dc.subject의견광고en_US
dc.subject의약분업en_US
dc.subject쟁점관리en_US
dc.title의약분업관련 의견 광고에 관한 연구en_US
dc.title.alternativeA Case study on opinion advertising concerning the issue of the separation of prescribing and dispensing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광고연구-
dc.contributor.googleauthor이현우-
dc.contributor.googleauthor최진영-
dc.relation.code2012100126-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COMMUNICATION[E]-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dc.identifier.pidhyun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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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MUNICATION[E](언론정보대학) >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부)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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