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숨쉬는 건축과 무용의 만남을 꿈꾸며.

Dreaming of an Encounter of The Living and Breathing Arts : Architecture & Dance

무용은 인간이 만들어낸 가장 원초적이며 본능적인 예술이다. 건축이 인간이 지닌 본능적 충동을 정제된 하나의 양식으로 삶을 윤택하게 한다면 춤은 그것을 육체언어로 표현한 것이라 생각한다. 도심의 하늘을 찌를 것 같은 빌딩과 아름다운 건축물을 보면서 나는 상상의 안래를 편다. 인간의 신체와 건축물이라는 구체적인 신체를 가지고 있는 두 예술이 어떻게 만나 상호 융화 되고 또 다른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