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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송상영-
dc.contributor.author남수정-
dc.date.accessioned2021-02-24T16:37:15Z-
dc.date.available2021-02-24T16:37:15Z-
dc.date.issued2021. 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988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85418en_US
dc.description.abstract일반 브랜드의 경우 CSR과 ‘진정성’이라는 개념을 함께 다룬 연구가 많이 있지만 럭셔리 브랜드의 경우 CSR활동의 진정성을 다룬 연구가 부족한 실정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브랜드를 두 가지(럭셔리 브랜드/비럭셔리 브랜드)로 구분하여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인지된 진정성을 매개효과로 확인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또한, 본 연구에서 주장하는 바에 따라 럭셔리 브랜드의 경우 인지된 진정성의 매개효과가 없다면, CSR 메시지의 가시성과 구매의도 사이에 자아 이미지 염려가 작동을 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CSR 메시지의 가시성이 럭셔리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Impact of CSR Message Visibility on Luxury Product Purchase Intention: Based on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Authenticity and Self-Image Concern-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남수정-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Nam Soojeo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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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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