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송상영 | - |
dc.contributor.author | 남수정 | - |
dc.date.accessioned | 2021-02-24T16:37:15Z | - |
dc.date.available | 2021-02-24T16:37:15Z | - |
dc.date.issued | 2021. 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9887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85418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일반 브랜드의 경우 CSR과 ‘진정성’이라는 개념을 함께 다룬 연구가 많이 있지만 럭셔리 브랜드의 경우 CSR활동의 진정성을 다룬 연구가 부족한 실정이다. 따라서 본 연구는 브랜드를 두 가지(럭셔리 브랜드/비럭셔리 브랜드)로 구분하여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인지된 진정성을 매개효과로 확인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또한, 본 연구에서 주장하는 바에 따라 럭셔리 브랜드의 경우 인지된 진정성의 매개효과가 없다면, CSR 메시지의 가시성과 구매의도 사이에 자아 이미지 염려가 작동을 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CSR 메시지의 가시성이 럭셔리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Impact of CSR Message Visibility on Luxury Product Purchase Intention: Based on the Mediating Role of Perceived Authenticity and Self-Image Concern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남수정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Nam Soojeong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마케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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