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포츠베팅게임 도입의 비즈니스모델 연구

Abstract

본 연구는 최근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베팅게임의 SWOT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연구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최근 국내스포츠의 발전과 해외스포츠중계로 국민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였으며 여가 문화의 발전으로 스포츠는 일상에 크게 영향을 주고 있다.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일상생활에서 스포츠베팅 역시 우리 곁에 자리를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