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ccup-free 디스플레이를 위한 CM 서버상의 부분복제를 이용한 예약 알고리즘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연속 미디어에 있어서의 hiccup-free 디스플레이, startup latency와 많은 관련이 있 는 데이터 배치 방법 및 startup latency를 줄이기 위한 복제 기술(완전복제, 선택복제,부분복제)올 검토하고 그중 부분복제 기술에 있어서 그룹에 비어있는 슬롯이 없는 경우 request migration이 불가능 하여 hiccup이 발생할 수 있는 경우에 그룹의 슬롯을 예약함으로써 hiccup을 줄일 수 있는 알고리즘을 제안하였다. 이 슬롯 예약 알고리즘은 시스템의 처리율은 다소 * 었지만 hiccup-free 디스플레이가 가 능하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