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3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강석후-
dc.date.accessioned2020-09-14T00:21:42Z-
dc.date.available2020-09-14T00:21:42Z-
dc.date.issued2006-12-
dc.identifier.citation디지털경제연구, v.11, Page.37-73en_US
dc.identifier.urihttp://scholar.dkyobobook.co.kr/searchDetail.laf?barcode=4010020250297#-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53802-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온라인 상에서 제공되는 수많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소비자의 효율적인 제품평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일반소비자 및 전문가가 제공하는 평가정보 등이 소비자의 제품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살펴보았다. 연구방법으로 실험조사방법을 사용하여 분석한 결과 첫째, 소비자들은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타인의 평가정보에 영향을 받으며, 이로 인해 자신들이 가지고 있던 제품에 대한 태도에 변화를 가져온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 있었다. 둘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여도 수준이 높은 경우에는 양면적 평가정보가 단면적 평가정보보다 더 높은 태도변화를 가져왔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양대학교 디지털경제연구소en_US
dc.title정보원 공신력에 따른 메시지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en_US
dc.title.alternativeEffects on Buying-Decision Making Process Depending on Truthfulness of Information Provider-focus on high involvement product, automobile, in on-line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디지털경제연구-
dc.contributor.googleauthor강석후-
dc.contributor.googleauthor손석민-
dc.relation.code2012101947-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dc.identifier.pidshkang-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경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부) > Article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