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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김상수-
dc.contributor.author윤상웅-
dc.date.accessioned2020-04-07T17:43:04Z-
dc.date.available2020-04-07T17:43:04Z-
dc.date.issued2008-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833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08468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에서는 디지털 콘텐츠의 가치를 체계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의 프로토타입을 개발하였다. 본 연구에서 개발된 가치 평가 시스템에서는 디지털 콘텐츠의 가치를 기획 단계, 개발 단계, 사업화 단계로 나누어서 정성적 평가와 경제적 평가 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콘텐츠의 기획, 개발, 사업화에 관련되어 있는 구성원들의 이견을 조정할 수 있다. 이 같은 평가 시스템을 활용함으로써 디지털 콘텐츠를 사업화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투자 의사결정을 수행할 수 있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디지털 콘텐츠 가치평가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evaluate system for digital content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윤상웅-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e-business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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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DEPARTMENT OF E-BUSINESS(e-business경영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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