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7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조한익-
dc.contributor.author이경호-
dc.date.accessioned2020-03-27T16:57:08Z-
dc.date.available2020-03-27T16:57:08Z-
dc.date.issued2010-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4139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5157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학업지연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을 통해 통합적이며 다각적인 요인에 의한 지연행동의 원인을 밝히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이 과정을 매개하는 변인을 밝힘으로써 만연화되어 있는 현상에 대한 실제 개입 가능한 단서를 찾고자 하였다. 또한 그 변인들 간의 경로를 확인하여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규명해 볼 것을 제안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성취목표가 학업지연행동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 of Achievement Goal on Academic Procrastination-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경호-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Lee Kyoung Ho-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교육학과-
dc.description.degreeDoctor-
dc.contributor.affiliation상담심리-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EDUCATION(교육학과) > Theses (Ph.D.)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