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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심성욱-
dc.contributor.author김성휘-
dc.date.accessioned2020-03-17T17:08:55Z-
dc.date.available2020-03-17T17:08:55Z-
dc.date.issued2012-02-
dc.identifier.urihttp://dcollection.hanyang.ac.kr/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63057en_US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7738-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중국 네티즌 조사보고서를 바탕으로 하고 중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런런 사이트에서 SNS의 이용 동기 요인과 SNS의 사회적 영향 및 광고의 가치의 요인들을 탐색하여 본 후, 이러한 요인들이 SNS 광고 노출 형태(Homepage Ad, Social Impression, Organic Impression)에 따라 광고 태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자 시행되었다. 연구의 결과에 의하면 중국 SNS 이용자들의 SNS 이용 동기와 태도 및 광고 가치가 SNS 광고의 유형에 따라 태도에 있어서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SNS 이용 동기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f the advertising effectiveness based on SNS use synchronou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성휘-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seunghweekim-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광고홍보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광고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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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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