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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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심성욱 | - |
dc.contributor.author | 김성휘 | - |
dc.date.accessioned | 2020-03-17T17:08:55Z | - |
dc.date.available | 2020-03-17T17:08:55Z | - |
dc.date.issued | 2012-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7738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18460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중국 네티즌 조사보고서를 바탕으로 하고 중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런런 사이트에서 SNS의 이용 동기 요인과 SNS의 사회적 영향 및 광고의 가치의 요인들을 탐색하여 본 후, 이러한 요인들이 SNS 광고 노출 형태(Homepage Ad, Social Impression, Organic Impression)에 따라 광고 태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자 시행되었다. 연구의 결과에 의하면 중국 SNS 이용자들의 SNS 이용 동기와 태도 및 광고 가치가 SNS 광고의 유형에 따라 태도에 있어서 유의미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SNS 이용 동기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f the advertising effectiveness based on SNS use synchronous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성휘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seunghweekim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광고홍보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광고전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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