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송정환-
dc.contributor.author조효철-
dc.date.accessioned2020-03-03T16:32:32Z-
dc.date.available2020-03-03T16:32:32Z-
dc.date.issued2013-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291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2557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에서는 2013년부터 새로 도입되는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수학에서 기하 영역의 변화 내용을 반 힐레의 연구에 맞추어 제시하고자 한다. 반 힐레의 기하적 사고 수준이 2009 개정 교육과정 중학교 교과서 기하 영역에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를 분석하고, 학생들의 기하능력 향상과 수학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중학교 1,2,3 학년의 기하 내용 중 특정한 단원을 골라 실제로 지도안을 작성해보고 효과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반 힐레 이론에 근거한 중학교 2009 개정 교육과정 기하 영역 연구-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조효철-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이학계열-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수학교육전공-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SCIENCE AND MATHEMATICS(이학계열)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