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장주섭-
dc.contributor.author이상훈-
dc.date.accessioned2020-02-27T16:35:29Z-
dc.date.available2020-02-27T16:35:29Z-
dc.date.issued2014-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184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3186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2014년부터 도입되는 개정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공업계 특성화 고등학교 전기·전자제어과의 전기회로 교과목에 나타난 수학내용을 분석하고 교육과정상에 문제점 및 해결 방안을 찾고 이에 따른 학습 지도안을 작성하였다. 이를 위하여 먼저 전기회로 교과에 나타난 수학교과와 관련된 문제점들을 지적하였고, 또한 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였다. 마지막으로 수학교과 교육을 위한 학습지도안을 제시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2014학년도 공업계 고등학교 전기회로 교과의 수학내용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2014 school year, the Technical High School math content in the electrical circuit of the study subjects-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이상훈-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Lee, Sang Hoo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수학교육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MAJOR IN MATHEMATICS EDUCATION(수학교육전공)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