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필영-
dc.contributor.author신근-
dc.date.accessioned2020-02-27T16:33:51Z-
dc.date.available2020-02-27T16:33:51Z-
dc.date.issued2014-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1514-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4212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어휘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다의어 중에서 ‘가다’와 ‘오다’를 선정하여 중국어에서 다양한 의미를 지닌 ‘去'와 ‘来’와의 대조 분석을 통하여 공통점과 차이점을 찾고 그 대조 분석을 바탕으로 바람직한 교수 방법을 탐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다의어의 교육 방법 연구-
dc.title.alternative(A) study on education of korean polysemy for the chinese students : focusing on 'gada', 'oda'-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신근-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Xin, Qin-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국어교육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KOREAN LANGUAGE EDUCATION(국어교육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