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춘길 | - |
dc.contributor.author | 김지민 | - |
dc.date.accessioned | 2020-02-26T16:32:25Z | - |
dc.date.available | 2020-02-26T16:32:25Z | - |
dc.date.issued | 2014-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0546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4619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2007 및 2009 수학과 교육과정의 성격, 목표, 개정방향을 비교한 후 각 교육과정에 따른 복소수 단원의 교과서 내용들을 분석하여, 2009 수학과 교육과정을 통해 변화된 교과서의 내용과 그 특징을 살펴본다. 또한 현재 시행중인 2009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학습자들이 복소수에 대한 올바른 지식 습득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내고, 복소수에 대한 효과적인 지도방안을 제시하여 학생들을 지도할 때에 유의점을 연구한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2009 교육과정에서 효과적인 복소수 지도방안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n Effective Teaching Method of Complex Number on the 2009 Revised National Curriculum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지민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교육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수학교육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