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5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춘길-
dc.contributor.author김지민-
dc.date.accessioned2020-02-26T16:32:25Z-
dc.date.available2020-02-26T16:32:25Z-
dc.date.issued2014-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054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4619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2007 및 2009 수학과 교육과정의 성격, 목표, 개정방향을 비교한 후 각 교육과정에 따른 복소수 단원의 교과서 내용들을 분석하여, 2009 수학과 교육과정을 통해 변화된 교과서의 내용과 그 특징을 살펴본다. 또한 현재 시행중인 2009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학습자들이 복소수에 대한 올바른 지식 습득을 효과적으로 이끌어내고, 복소수에 대한 효과적인 지도방안을 제시하여 학생들을 지도할 때에 유의점을 연구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2009 교육과정에서 효과적인 복소수 지도방안 연구-
dc.title.alternativeAn Effective Teaching Method of Complex Number on the 2009 Revised National Curriculum-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지민-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수학교육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MAJOR IN MATHEMATICS EDUCATION(수학교육전공)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