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필영-
dc.contributor.author고성애-
dc.date.accessioned2020-02-26T16:31:24Z-
dc.date.available2020-02-26T16:31:24Z-
dc.date.issued2014-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0128-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5352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한국어 '-어 주다'구문의 중국어의 대응 표현을 분석할 것이다. 이들은 일상생활에서도 사용빈도가 아주 높고 실제적으로 사용할 때 틀리게 사용하는 경우도 아주 많다. 한국어 보조용언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행되었지만 중국어와 대조분석을 했던 용례의 제시나 재료의 깊이에 있어서 부족점이 있다고 생각한다. 대조 분석을 통해 중한 양국 언어의 문법적 특징을 알게 하고 특히 한국어를 배우는 중국어권 학생들로 하여금 조금 더 쉽게 한국어 보조용언‘-어 주다’를 쉽게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어 주다'구문의 교육 내용 연구-
dc.title.alternativeResearch on education content of '-어 주다' for Chinese learner-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고성애-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Gao, Sheng Ai-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국어교육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KOREAN LANGUAGE EDUCATION(국어교육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