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삼형 | - |
dc.contributor.author | 김은주 | - |
dc.date.accessioned | 2020-02-26T16:31:24Z | - |
dc.date.available | 2020-02-26T16:31:24Z | - |
dc.date.issued | 2014-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0124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5464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학습자 수준에 따른 고등학생들의 읽기 전략 사용을 분석하여 읽기 능력 향상을 위한 지도 방안을 모색하는 데 있다. 고등학생들을 연구 참여자로 선정하여 수능 문제를 대상으로 구체적인 읽기 전략의 양상을 살펴보고 각 수준별 지도 방안을 제언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학습자 수준별 읽기 전략 사용에 관한 분석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Analysis on Using of Reading Strategies based on Levels of Learners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은주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kim, Eun Ju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국어교육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Docto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언어교육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