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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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예종석 | - |
dc.contributor.author | 한영 | - |
dc.date.accessioned | 2020-02-26T16:31:18Z | - |
dc.date.available | 2020-02-26T16:31:18Z | - |
dc.date.issued | 2014-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0077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5318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전문성 신뢰와 호의적 신뢰를 조작하여 한, 중 두 나라 소비자들의 기업에 대한 태도를 연구하였다. 구체적으로 전문성 신뢰를 두 가지 수준인 높은 전문성 신뢰와 낮은 전문성 신뢰로, 호의적 신뢰를 두 가지 수준인 높은 호의적 신뢰와 낮은 호의적 신뢰로 2x2의 상황으로 조작하여 그룹 간 비교를 진행하였다. 선행연구인 Maignan과 Ferrell(2003)의 이론을 한국, 중국에 적용하여 한, 중 두 나라 소비자들은 어떠한 기업이 어떻게 사회적 책임활동을 할 때 기업태도가 가장 좋은지에 대하여 연구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전문성 신뢰, 호의적 신뢰가 소비자의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itle.alternative | The Effects of Expertise-base Trust and Benevolence-based Trust to Consumers' Corporate Attitude.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한영 | - |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 | HAN YING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마케팅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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