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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예종석-
dc.contributor.author한영-
dc.date.accessioned2020-02-26T16:31:18Z-
dc.date.available2020-02-26T16:31:18Z-
dc.date.issued2014-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3007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5318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전문성 신뢰와 호의적 신뢰를 조작하여 한, 중 두 나라 소비자들의 기업에 대한 태도를 연구하였다. 구체적으로 전문성 신뢰를 두 가지 수준인 높은 전문성 신뢰와 낮은 전문성 신뢰로, 호의적 신뢰를 두 가지 수준인 높은 호의적 신뢰와 낮은 호의적 신뢰로 2x2의 상황으로 조작하여 그룹 간 비교를 진행하였다. 선행연구인 Maignan과 Ferrell(2003)의 이론을 한국, 중국에 적용하여 한, 중 두 나라 소비자들은 어떠한 기업이 어떻게 사회적 책임활동을 할 때 기업태도가 가장 좋은지에 대하여 연구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전문성 신뢰, 호의적 신뢰가 소비자의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dc.title.alternativeThe Effects of Expertise-base Trust and Benevolence-based Trust to Consumers' Corporate Attitude.-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한영-
dc.contributor.alternativeauthorHAN YING-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dc.contributor.affiliation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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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S](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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