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medical 기기를 위한 이산시간 델타-시그마 모듈레이터 설계

저 주파수 신호대역에서 고 해상도를를 갖는 Biomedical 기기를 위한 델타-시그마 모듈레이터. 설계한 모듈레이터는 2차 single-to-differential 구조를 선택하였으며, DAC double sampling 구조를 채택. 1.2V 전원 전압에서 15.6uW의 전력 소모가 발생하며 이 때 SNR은 97.3dB, SNDR은 90.3dB의 결과를 얻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