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춘길 | - |
dc.contributor.author | 나진석 | - |
dc.date.accessioned | 2020-02-25T16:33:04Z | - |
dc.date.available | 2020-02-25T16:33:04Z | - |
dc.date.issued | 2015-02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9551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6151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이 논문은 마인드맵의 장점 및 작성법, 협동학습의 모형, STAD 협동학습의 주요요소에 대해 소개하고 마인드맵과 협동학습을 활용해서 고등학교 수학Ⅱ 집합과 명제 단원의 학습 지도 방안을 제시해 본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마인드맵과 협동학습을 활용한 지도방안에 관한 연구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나진석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교육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수학교육전공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