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6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춘길-
dc.contributor.author전지영-
dc.date.accessioned2020-02-25T16:33:03Z-
dc.date.available2020-02-25T16:33:03Z-
dc.date.issued2015-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9549-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5614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MIC 교과서의 바탕이 되는 RME 이론을 살펴보고, 스토리텔링과 MIC 교과서가 무엇인지 연구했다. 또한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된 MIC 교과서와 2009 개정 교육과정에 의해 제작된 중학교 1학년 수학 교과서의 함수단원 스토리텔링 특징을 비교 분석하였다. 두 교과서의 비교 분석을 통해 앞으로 우리나라 스토리텔링 교과서의 개발에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2009 개정 교육과정 수학 교과서와 MIC 교과서에 반영된 스토리텔링 비교 분석-중학교 함수단원을 중심으로-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전지영-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수학교육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MAJOR IN MATHEMATICS EDUCATION(수학교육전공)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