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 | 청소년 스마트폰 메시지서비스 사용실태와 인간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향숙 |
2012-08 | 방송콘텐츠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유남이 |
2012-08 | MMORPG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플레이어의 이탈 방지에 관한 연구 | 황성환 |
2013-02 | MMORPG제작에 필요한 사전 체크리스트 개발 연구 | 박석진 |
2013-08 | 속편 영화의 성공 사례에 관한 연구 | 김희대 |
2013-08 | 위키문화콘텐츠 사례 분석과 제작방안 연구 | 정필주 |
2013-08 | 창작뮤지컬 장르전환 사례연구 | 김지헌 |
2013-08 | SteamTM 서비스 사례 분석을 통한 디지털라이브러리 활성화 방안 연구 | 전민재 |
2014-02 | 전략적 사회공헌활동으로서 어린이 체험전시관 활성화 방안 연구 | 손석호 |
2014-08 | 안산문화예술의전당의 인지도 및 공연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여종승 |
2015-02 | 콘텐츠 유통플랫폼으로서 모바일 메신저의 발전 방안 연구 | 권세영 |
2015-02 | 시니어의 요구분석에 따른 SNS참여 활성화 방안연구 | 이주상 |
2015-02 | 전자책 활성화를 위한 스낵콘텐츠 활용 연구 | 박종명 |
2015-02 | 분장을 활용한 배우의 캐릭터 메이킹에 대한 연구 | 이승주 |
2015-02 | 문화를 통한 민족운동에 관한 연구 | 주해중 |
2015-02 | 혁신교육 출판콘텐츠 개발 연구 | 방득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