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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문준연-
dc.contributor.author김영수-
dc.date.accessioned2020-02-19T16:32:34Z-
dc.date.available2020-02-19T16:32:34Z-
dc.date.issued2015-0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834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7588en_US
dc.description.abstract한중 FTA가 체결된 이후로 중국 시장이 활기를 뛸 것으로 예상하여 많은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 할 것으로 본다. 그러나 이미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선점하고 있어서 한국 기업들이 다소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본다. 한국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중국 시장의 규모와 현황 및 트렌드를 파악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사례를 마케팅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연구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기업의 마케팅 전략연구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A)study on marketing strategies of Korean cosmetic companies in China-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김영수-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기업경영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BUSINESS MANAGEMENT[E](기업경영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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