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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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문준연 | - |
dc.contributor.author | 김영수 | - |
dc.date.accessioned | 2020-02-19T16:32:34Z | - |
dc.date.available | 2020-02-19T16:32:34Z | - |
dc.date.issued | 2015-0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8346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7588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한중 FTA가 체결된 이후로 중국 시장이 활기를 뛸 것으로 예상하여 많은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 할 것으로 본다. 그러나 이미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선점하고 있어서 한국 기업들이 다소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본다. 한국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중국 시장의 규모와 현황 및 트렌드를 파악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사례를 마케팅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연구하였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기업의 마케팅 전략연구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A)study on marketing strategies of Korean cosmetic companies in China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영수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기업경영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경영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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