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 0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기업의 마케팅 전략연구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A)study on marketing strategies of Korean cosmetic companies in China

Title
중국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 기업의 마케팅 전략연구 -아모레퍼시픽을 중심으로- (A)study on marketing strategies of Korean cosmetic companies in China
Author
김영수
Advisor(s)
문준연
Issue Date
2015-08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한중 FTA가 체결된 이후로 중국 시장이 활기를 뛸 것으로 예상하여 많은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 할 것으로 본다. 그러나 이미 다국적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선점하고 있어서 한국 기업들이 다소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본다. 한국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중국 시장의 규모와 현황 및 트렌드를 파악하고 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사례를 마케팅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방안을 연구하였다.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8346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7588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BUSINESS MANAGEMENT[E](기업경영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