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완세-
dc.contributor.author정찬희-
dc.date.accessioned2020-02-18T16:37:42Z-
dc.date.available2020-02-18T16:37:42Z-
dc.date.issued2016-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7383-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8828en_US
dc.description.abstract중등학교에서 도형은 학생들에게 직관적 능력을 키우고 논리적 추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영역이다. 본 논문에서는 기하학의 역사적 특징과 프로이덴탈(Freudental)의 수학화, 반 힐레(van Hiele)의 기하 학습 수준 이론을 고찰하고, 중학교 도형영역을 효율적으로 지도하여 사고력을 신장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고자 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중등학교 수학에서 도형영역의 효율적인 교육방법에 대한 연구-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정찬희-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교육대학원-
dc.sector.department수학교육전공-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MAJOR IN MATHEMATICS EDUCATION(수학교육전공)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