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주호-
dc.contributor.author송인발-
dc.date.accessioned2020-02-18T16:35:29Z-
dc.date.available2020-02-18T16:35:29Z-
dc.date.issued2016-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6975-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28987en_US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공립 중등교사를 대상으로 전문성 개발을 위한 학습활동으로서의 교사협력 측정도구를 개발, 타당화하는 목적으로 수행되었다. 이를 위해 첫째, 중등교사들은 전문성 개발을 위한 학습활동으로서의 교사협력을 어떠한 구성요인으로 인식하는지, 둘째, 중등교사들의 응답은 학습활동으로서 교사협력 모형을 어느 정도까지 확정적으로 검정하는지, 셋째, 중학교 및 고등학교 교사 간에는 학습활동으로서 교사협력 측정 시 요인구조 및 요인부하량에 있어서 동일성이 존재하는지 알아보고자 하였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학습활동으로서 교사협력의 측정 타당화-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송인발-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교육학과-
dc.description.degreeDoctor-
dc.contributor.affiliation교육행정-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EDUCATION(교육학과) > Theses (Ph.D.)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