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 0

동화 읽기를 통한 다문화 시대 인성교육 방안 연구

Title
동화 읽기를 통한 다문화 시대 인성교육 방안 연구
Author
김진이
Advisor(s)
김미영
Issue Date
2016-08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1. 연구목적 - 다문화 동화 읽기를 활용한 초등학생들의 글로벌 시대(다문화 시대) 인성교육 방안 연구 2. 본문 내용 1) 3장 - 다문화 동화의 인성교육 요소별 분석 자아 중심 인성교육 : 자기 존중, 자기 정체성 타자 중심 인성교육 : 공감, 타인 존중 공동체 중심 인성교육 : 소통, 협력 2) 4장 - 다문화 동화 읽기를 통한 인성교육 프로그램 설계
URI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6191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86736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EDUCATION[S](교육대학원) > MAJOR IN KOREAN LANGUAGE EDUCATION(국어교육전공) >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