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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이창원-
dc.contributor.author차이아이루-
dc.date.accessioned2020-02-12T17:04:11Z-
dc.date.available2020-02-12T17:04:11Z-
dc.date.issued2017-0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5206-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0399en_US
dc.description.abstract최근은 통신정보기술의 급속한 발전하다. 우리는 생활과 구매방식을 급속하게 변화시키고 있다. 통신정보 기술의 발달에 따른 온라인이 사용이 일반화 되면서 인터넷을 통한 시장이 급속하게 발전한다. 인터넷은 전세계적인 탄력적인 정보공유, 연결성,낮은 상거래 비용 등의 기회를 제공하며 전자상거래의 발전 및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 인터넷에서 저렴한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다. 다양한 제품과 신성한 제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면, 공간과 시간에 제약 받지 않고 쇼핑을 즐거움 체험이 할 수 잇도록 한다. 2013년 중국 인터넷 보급현황에 다르면 중국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시장의 규범화, 인터넷 쇼핑환경의 변화와 개선 등으로 2015년까지 중국 온라인쇼핑 사용자는 약8억 명으로 2014년 말에 비해 2억 명을 증가 했다.이는 중국 정체 PC네티즌의 67.5%에 해당되며 2015년 인터넷 쇼핑 사용자는 전체 네티즌 정반이상을 에측되다. 본 연구는 주요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본 연구는 온라인 쇼핑몰에 미치는 영향을 바탕으로 기술수용모델에 구성요소를 분석하며, 고객의 지각된 유용성, 사용의 용이성과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다. 그리고 결론을 통해 앞으로 온라인 쇼핑몰 지속적 성장의 가능성에 대하여 도움이 주고자 한다. 이 연구는 결론이 다음과 같다. 핵심어: 온라인 쇼핑,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사용의 용이성, 행동의도, 인터넷의 영향,사용태도-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인터넷 쇼핑에서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사용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차이아이루-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경영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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