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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Title
TV간접광고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Other Titles
The Influence of TV PPL on Brand Attitude and Purchase Behavior
Author
마소소
Advisor(s)
안동근
Issue Date
2020-02
Publisher
한양대학교
Degree
Master
Abstract
본 연구는 간접광고의 유형과 노출 빈도, 노출 시간이 브랜드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았다. 또한, 소비자의 주관적인 인지가 간접광고의 효과 및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였다.
URI
http://dcollection.hanyang.ac.kr/common/orgView/000000112041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23361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MEDIA COMMUNICATION(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Theses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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