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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백동현-
dc.date.accessioned2019-09-05T06:53:05Z-
dc.date.available2019-09-05T06:53:05Z-
dc.date.issued2005-03-
dc.identifier.citation중소기업연구, v. 27, No. 1, Page. 89-114en_US
dc.identifier.issn1226-6345-
dc.identifier.urihttp://kiss.kstudy.com/thesis/thesis-view.asp?key=2444890-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10307-
dc.description.abstract최근 인터넷 쇼핑몰은 소비자 및 상품의 다변화에 성공하며 성숙된 유통채널로 인식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은 수천, 수만 종류 이상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 인터넷 쇼핑몰의 효율적 운영과 수익 증대를 위해서 현재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의 구성이 적정할지를 평가하여 향후 상품화 계획의 전력적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중소기업학회en_US
dc.subject인터넷 쇼핑몰en_US
dc.subject상품구성 평가en_US
dc.subject상품화 계획en_US
dc.subjectRFM 모델en_US
dc.subjectInternet Shopping Mallen_US
dc.subjectProduct Assortmenten_US
dc.subjectMerchandisingen_US
dc.subjectRFM Modelen_US
dc.title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상품구성 평가 프레임웍 개발en_US
dc.title.alternativeDevelopment of a Merchandising Evaluation Framework for Internet Shopping Malls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중소기업연구-
dc.contributor.googleauthor박광호-
dc.contributor.googleauthor백동현-
dc.contributor.googleauthor전현철-
dc.contributor.googleauthor서종윤-
dc.relation.code2012210697-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dc.identifier.pidestarbae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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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경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부)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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