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백동현 | - |
dc.date.accessioned | 2019-09-05T06:53:05Z | - |
dc.date.available | 2019-09-05T06:53:05Z | - |
dc.date.issued | 2005-03 | - |
dc.identifier.citation | 중소기업연구, v. 27, No. 1, Page. 89-114 | en_US |
dc.identifier.issn | 1226-6345 | - |
dc.identifier.uri | http://kiss.kstudy.com/thesis/thesis-view.asp?key=2444890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10307 | - |
dc.description.abstract | 최근 인터넷 쇼핑몰은 소비자 및 상품의 다변화에 성공하며 성숙된 유통채널로 인식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은 수천, 수만 종류 이상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 인터넷 쇼핑몰의 효율적 운영과 수익 증대를 위해서 현재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의 구성이 적정할지를 평가하여 향후 상품화 계획의 전력적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한국중소기업학회 | en_US |
dc.subject | 인터넷 쇼핑몰 | en_US |
dc.subject | 상품구성 평가 | en_US |
dc.subject | 상품화 계획 | en_US |
dc.subject | RFM 모델 | en_US |
dc.subject | Internet Shopping Mall | en_US |
dc.subject | Product Assortment | en_US |
dc.subject | Merchandising | en_US |
dc.subject | RFM Model | en_US |
dc.title | 인터넷 쇼핑몰을 위한 상품구성 평가 프레임웍 개발 | en_US |
dc.title.alternative | Development of a Merchandising Evaluation Framework for Internet Shopping Malls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journal | 중소기업연구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박광호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백동현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전현철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서종윤 | - |
dc.relation.code | 2012210697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 | - |
dc.sector.department | 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 - |
dc.identifier.pid | estarbaek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