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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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전범수 | - |
dc.contributor.author | 송미아 | - |
dc.date.accessioned | 2019-08-23T16:41:37Z | - |
dc.date.available | 2019-08-23T16:41:37Z | - |
dc.date.issued | 2019. 8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9897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6356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중국인들이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한국 드라마 주인공들에 대한 관심 때문이다. 중국인들이 한류 스타마다 다른 선호도를 갖고 있는 만큼 개별 스타들에 따라 이들이 출연한 드라마에서의 역할에 대한 몰입이나 동일시 정도는 다를 수 있다. 중국인들이 모든 한류 스타들을 동등하게 선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이 연구는 중국인들이 갖고 있는 한류 스타들에 대한 동일시와 몰입도가 실질적으로 한국 뷰티 상품들을 구매하는 데 어느 정도나 설명 요인으로 기능하고 있는 가를 살펴보고자 한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중국인들의 한류 드라마 주인공에 대한 동일시와 몰입도가 한국 뷰티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송미아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신문방송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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