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6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전범수-
dc.contributor.author송미아-
dc.date.accessioned2019-08-23T16:41:37Z-
dc.date.available2019-08-23T16:41:37Z-
dc.date.issued2019. 8-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9897-
dc.identifier.uri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6356en_US
dc.description.abstract중국인들이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는 가장 큰 이유 중의 하나는 한국 드라마 주인공들에 대한 관심 때문이다. 중국인들이 한류 스타마다 다른 선호도를 갖고 있는 만큼 개별 스타들에 따라 이들이 출연한 드라마에서의 역할에 대한 몰입이나 동일시 정도는 다를 수 있다. 중국인들이 모든 한류 스타들을 동등하게 선호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이 연구는 중국인들이 갖고 있는 한류 스타들에 대한 동일시와 몰입도가 실질적으로 한국 뷰티 상품들을 구매하는 데 어느 정도나 설명 요인으로 기능하고 있는 가를 살펴보고자 한다.-
dc.publisher한양대학교-
dc.title중국인들의 한류 드라마 주인공에 대한 동일시와 몰입도가 한국 뷰티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es-
dc.contributor.googleauthor송미아-
dc.sector.campusS-
dc.sector.daehak대학원-
dc.sector.department신문방송학과-
dc.description.degreeMaster-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S](대학원) >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 Theses (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