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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고동희-
dc.date.accessioned2019-08-12T02:41:38Z-
dc.date.available2019-08-12T02:41:38Z-
dc.date.issued2006-09-
dc.identifier.citation중소기업연구, v. 28, No. 3, Page. 91-110en_US
dc.identifier.issn1226-6345-
dc.identifier.urihttp://kiss.kstudy.com/thesis/thesis-view.asp?key=2563463-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8456-
dc.description.abstract이 논문에서는 수직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는 시장에서 수직적 결합의 효과를 두 기업이 모두 수직적으로 결합되어 있는 시장과 한 개의 기업만이 결합되어 있고 경쟁기업은 하위활동만 하고 있는 시장을 비교하여 분석한다. 첫째, 소비자 가격의 경우에는 이중마진뿐 아니라 납품수익에 미치는 전략적 효과에 의하여 전자의 경우에 더 낮다. 둘째, 제품 품질에 의하여 차별화되어 있는 경우, 상대적으로 우수한 제품의 품질이 전자의 경우에 더 좋다. 셋째, 제품의 특성에 의하여 차별화되어 있는 경우, 차별화의 정도는 시장구조에 따라 차이가 있다. 먼저 모든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두 시장에서 최대의 차별화가 발생한다. 한편 일부의 소비자들만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는 차별화 정도의 차이가 불확실하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한국중소기업학회en_US
dc.subject수직적 결합en_US
dc.subject제품 차별화en_US
dc.subjectVertical Integrationen_US
dc.subjectProduct Differentiationen_US
dc.title수직적 산업구조에서의 가격 및 품질전략en_US
dc.title.alternativeThe Effects of Vertical Integration on Price and Quality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중소기업연구-
dc.contributor.googleauthor고동희-
dc.relation.code2012210697-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
dc.sector.department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dc.identifier.piddhko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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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E](경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경영학부) >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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