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0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박순애-
dc.date.accessioned2019-05-16T02:19:08Z-
dc.date.available2019-05-16T02:19:08Z-
dc.date.issued2008-02-
dc.identifier.citation일본어문학, v. 40, Page. 291~316en_US
dc.identifier.issn1226-9301-
dc.identifier.urihttp://scholar.dkyobobook.co.kr/searchDetail.laf?barcode=4010021650562-
dc.identifier.uri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4286-
dc.description.abstract이문화커뮤니케이션능력육성이란 문화에 대한 `인식``바교`를 바탕으로 인식의 변용을 습관화하고,이문화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육성하는 것이다. 한국의 일본어 교육은 의사소통교육,이문화교육의 강화등에 중점을 두고는 있으나, 이문화커뮤니케이션 능력육성이란 시점에서 생각해볼 때 `인식`의 항목, `협동`이 적다는 점 등 지식교육에 편중돼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이문화커뮤니케이션능력육성 의 방법론을 명확히 해야 할 필요성이 있고,이문화이해에 대한 인식을 새로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en_US
dc.language.isoko_KRen_US
dc.publisher일본어문학회en_US
dc.title異文化理解の捉え方と必要性について- 韓国の異文化理解教育の現状からen_US
dc.typeArticleen_US
dc.relation.journal일본어문학-
dc.contributor.googleauthor세키요우코-
dc.contributor.googleauthor박순애-
dc.relation.code2012213923-
dc.sector.campusE-
dc.sector.daehakCOLLEGE OF LANGUAGES & CULTURES[E]-
dc.sector.departmentDEPARTMENT OF JAPANESE STUDIES-
dc.identifier.pidpaksa-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LANGUAGES & CULTURES[E](국제문화대학) > JAPANESE STUDIES(일본학과) > Articles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Export
RIS (EndNote)
XLS (Excel)
XML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