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익기 | - |
dc.date.accessioned | 2019-05-14T06:17:30Z | - |
dc.date.available | 2019-05-14T06:17:30Z | - |
dc.date.issued | 2009-11 | - |
dc.identifier.citation | 대한교통학회 학술대회지, v. 61, Page. 433-438 | en_US |
dc.identifier.uri | http://scholar.dkyobobook.co.kr/searchDetail.laf?barcode=4050025625711 | - |
dc.identifier.uri | https://repository.hanyang.ac.kr/handle/20.500.11754/104203 | - |
dc.description.abstract | 우리나라의 고속도로는 첨두시간, 주말 및 특별 수송기간(명절이나 연휴 등)에 극심한 체증현상을 겪고 있으며 이러한 지정체로 인하여 본래의 기능인 이동성은 매우 저하되어있다. 또한 교통체증은 막대한 사회혼잡비용을 발생시킬 뿐만 아니라 수많은 교통사고를 야기 시키고 있다.|||| 위와 같은 체증을 해결하기 위해 현재 여러 혼잡구간에 추가적인 고속도로가 계획 중이거나 건설 중이며, 특별 수송기간에 일부 IC에서의 진입을 통제하고 있으나 이로써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통행수요로 인한 교통체증을 해결하는데 한계가 있다고 말할 수 있다. | en_US |
dc.language.iso | ko_KR | en_US |
dc.publisher | 대한교통학회 | en_US |
dc.title | 동적노선배정 기법을 이용한 고속도로 진출입 통제정책 효과분석 | en_US |
dc.type | Article | en_US |
dc.relation.page | 433-438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대현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김익기 | - |
dc.sector.campus | E | - |
dc.sector.daehak | 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E] | - |
dc.sector.department |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AND LOGISTICS ENGINEERING | - |
dc.identifier.pid | ikkikim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