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한미정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9 of 29

Issue DateTitleAuthor(s)
2003-03Body image dissatisfaction and eating disturbance among Korean college female students한미정
2005-01Media use and participatory democracy in South Korea한미정
2004-01Perceived effect of the mass media on self vs. other: A cross-cultural investigation of the third person effect hypothesis한미정
2015-09The role of negative emotions on motivation and communicative action: Testing the validity of situational theory of problem solving한미정
2004-09South Koreans` perceptions of North Koreans and implications for public relations campaigns한미정
2004-03Talking on ‘Sunshine in North Korea’: A Test of the Spiral of Silence as a Theory of Powerful Mass Media한미정
2015-04TV 공익광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기법의 탐색: 2003∼2013년의 공공캠페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7-08감지적 접근에 따른 AIDS 예방과 콘돔이용에 대한 질적연구한미정
2005-12건강관련 커뮤니케이션 연구논문 내용분석 - 1990년부터 2004년 상반기까지 발표된 국내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7-1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한미정
2006-12광고홍보전공 대학생들의 PR업무 및 PR업계에 대한 인식 연구 :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한미정
2005-12국내 NGO의 역할에 대한 일반공중, 기업, NGO의 인식 비교 및 기업의 NGO 대응 활동에 대한 연구한미정
2016-09기부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연구: 2030세대의 개인적 성향과 기부행동한미정
2018-12기업미술관 메세나활동이 미술관 호감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플랫폼, 후원동기, 반기업정서, 메세나진정성을 중심으로한미정
2018-10대학생들의 투표 참여 의도를 이끄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정치 대화와 투표자 우대 제도, 내재적·외재적 정치 효능감을 중심으로한미정
2008-09대학캠퍼스내 전기절약 캠페인 전략수립을 위한 수용자 인식 및 태도 연구 : 감지적 접근법을 중심으로한미정
2019-09메르스 루머의 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 : 트라이앤디스(Triandis) 모델의 적용한미정
2015-04모바일 리워드어플리케이션 광고의 효과 연구 - 이용행동, 인식, 이용가치 변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4-07미디어 효과지각과 광고규제및 보도강화에 대한 태도: 음주, 흡연, AIDS 이슈에 대한 제3자 효과, 제1자 효과를 중심으로한미정
2020-05스타트업 기업의 사내커뮤니케이션과 사회적 자본이 경영성과 인식에 미치는 영향력 고찰: 사회적 자본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한미정
2019-10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인도스먼트(endorsement) 영향력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플루언서의 특성, 콘텐츠의 특성, 의사사회 상호작용을 중심으로한미정
2020-09의학정보 유튜브 콘텐츠 지속이용의도, 확산의도의 영향요인 탐색 : 개인적 심리, 콘텐츠 평가, 사회규범, 그리고 인지된 유용성을 중심으로한미정
2017-12조직원의 심리적 주인 인식과 기업 이미지 형성에 대한 탐색적 고찰: 기업 이미지 광고에 대한 진정성 인식, 직무 만족도, 커뮤니케이션 만족도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1-03지각된 위협과 지각된 효능감이 친환경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기된 죄책감을 통한 EPPM의 확장 가능성한미정
2003-03지역주민 인식에 기초한 지역 브랜드 개발전략 - 경기도 지역 사례연구한미정
2018-03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탐색: 개인적 특성요인, 준거집단 요인,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한미정
2021-10한국에서 수행된 중국광고 관련 연구의 경향분석 2011년~2020년 한국학술지인용색인(Korea Citation Index, KCI) 등재 논문을 중심으로한미정
2005-01해방이후 공익광고를 통해 본 공공 캠페인 이슈 변천에 관한 분석 - 시기적 구분에 따른 주제의 특징을 중심으로한미정
2008-08해외유명패션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태도 연구: 패션라이프스타일 접근한미정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