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조민호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31

Issue DateTitleAuthor(s)
2014-12The Impact of Brand Relationship and Attributions on Passenger Response to Service Failure조민호
2015-12Kano 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영유아 고객의 기내특화서비스 청사진 도출조민호
2014-03간접광고를 통한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일치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V 드라마 프로그램 관여도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조민호
2017-03계획행동이론(TPB)을 적용한싱글 여성의 해외여행 행동의도 연구조민호
2020-02고속 SAR ADC를 위한 4x1 입력 샘플링 네트워크조민호
2012-02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조민호
2019-01기업가정신과 내․외부 CSR 활동이 호텔 종사원의 조직신뢰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조민호
2012-08막걸리 소비자의 구매동기, 선택속성 및 소비자 만족 간 관계 분석조민호
2015-09미혼여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소비성향 연구조민호
2020-05사회화 자원 이론을 바탕으로 관계기반 사회화 자원 프로세스 모델 검증 - 항공사 공항여객서비스 조직원들의 역할 적응을 중심으로 -조민호
2016-03서비스드 레지던스형 기숙사 선택속성이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7-02서비스실패가 체면손상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풀서비스 레스토랑을 대상으로조민호
2020-02소셜커머스의 가입속성이 펜션 운영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입의도, 가입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가정신의 조절효과조민호
2015-04여성고객의 호텔 관계자산이 고객만족도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20-10오버투어리즘 평가 대처 모델 검증: 관광지화된 정주형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조민호
2012-02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2-11외식고객의 성향적 조절초점, 메시지틀 및 관여도가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8-10외식산업에서 아르바이트생의 부정적 근무경험이 스트레스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3-12요리사브랜드 속성, 애착, 고급레스토랑 소비자반응에 관한 연구조민호
2018-02음식거리 레스토랑의 스토리텔링과 명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7-09저비용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서비스 및 안전업무가 항공사 브랜드이미지와 항공사 가격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2019-06정서발달이론을 적용한 호텔인턴의 진로선택의도 연구조민호
2011-08제주올레 관광지 속성, 도보관광객 편익, 그리고 지각된 가치 간 관계 분석 - 수단-목적 사슬 이론 적용 -조민호
2020-08조직지원인식의 부정적 기대불일치가 경력변화의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프랜차이즈 계약직 종사원을 중심으로조민호
2015-08중국인 미용성형관광 행동의도에 관한 영향요인 연구-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을 중심으로-조민호
2014-05지역브랜드 슬로건과 관광지 브랜드자산 결합 모델링조민호
2017-01한식뷔페 서비스품질 개선에 관한 연구: 통합 KTP 서비스청사진의 제시조민호
2016-04항공사 객실승무원 성격, 감정노동, 조직시민행동에 대한 연구조민호
2018-08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심리적 특성, 인상관리행동, 조직시민행동, 팀성과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통합 PICP 모형 제시 -조민호
2019-08항공사 팀 내에서의 인사평가공정성이 존중, 차별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조민호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