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 | 1920년대초반 조선영화의 형식적 특징 | 정태수 |
2018-06 | 1930년대 소련영화에 투영된 유토피아적 세계와 테크놀로지 표상 | 정태수 |
2016-06 | 1956년 민중혁명이후 헝가리 영화형성과정 연구(1956∼1967) | 정태수 |
2019-12 | 1960년대 유고슬라비아 노비 필름(1961-1971) | 정태수 |
2014-03 | 1960년대 쿠바영화에서 나타난 혁명수용 형태 | 정태수 |
2017-02 | 1980년대 한국영화에서 생산의 공간에 관한 연구(1980-1987) | 정태수 |
2021 | Effect of Fluorspar and Industrial wastes on Desulfurization efficiency of Molten steel | 정태수 |
2017-11 | 가상현실 영화의 이데올로기적 특성 -아비투스와 장의 개념을 중심으로- | 정태수 |
2012-12 | 과거와 현실을 통한 臺灣의 정체성 찾기, 신전영(新電影, 1982-1996) | 정태수 |
2017-12 | 독재정권 속 여성 목격자: 크리스티안 문지우 영화 ˂내겐 너무 멋진 서쪽 나라˃, ˂4개월, 3주... 그리고 2일˃, ˂신의 소녀들˃ | 정태수 |
2020-12 | 북한영화의 국제 교류 관계 연구(1945-1972):소련⋅동유럽을 중심으로 | 정태수 |
2017-09 | 비디오를 통한 관람 공간의 재편(1987-1997) | 정태수 |
2018-10 | ˂신세계˃(2013)와 ˂브이아이피˃(2017)에 드러난여성 재현 방식의 변화 연구 | 정태수 |
2015-11 | 에밀 쿠스트리차 영화의 환상성과 시대의 알레고리 | 정태수 |
2017-11 | 영화를 통한 폴란드 민족의 정체성 탐구와 역사에 대한 비판적 성찰: 안제이 바이다의 전쟁 3부작 (˂세대˃(1955), ˂지하수로˃(1957), ˂재와 다이아몬드˃(1958)) 연구 | 정태수 |
2019-05 | 완전 영화 재사유하기 -바쟁과 바르자벨의 개념을 통하여- | 정태수 |
2011-12 | 일상적 현실에 대한 풍자와 비판, 창작수법의 혁신, 체코슬로바키아 영화(1963-1968) | 정태수 |
2018-09 | 일제 강점기에 대한 새로운 비판 방식 - 이준익 감독의 ˂동주˃, ˂박열˃을 중심으로 | 정태수 |
2016-07 | 자기반영적 영화의 이데올로기 해체 전략 연구- 영화 ˂액트 오브 킬링 The Act of Killing˃을 중심으로 | 정태수 |
2013-11 | 중일전쟁 이후 식민지 조선에서의 뉴스영화연구(1937-1941) | 정태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