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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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4차 산업혁명과 광고·홍보 교육 과정의 미래: 학계와 업계의 관점을 중심으로이형석
2007-05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designs and tagline appeals이형석
2019-07The influence of pre-roll advertising VOD via IPTV and mobile TV on consumers in Korea이형석
2012-08Inorganic core-shell particles bearing titanium dioxide for enhanced hydrophilicity and photoluminescence이형석
2009-01The Matching Effect of Brand and Sporting Event Personality: Sponsorship Implications이형석
2017-06OOH광고 규제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보완을 중심으로이형석
2020-04PC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테마음악의 위치화 연구 : 음악종류, 음악의 구조적 요소, 이미지를 중심으로이형석
2008-03Role of gambling media exposure in influencing trajectories among college students이형석
2008-03Role of Gambling Media Exposure in Influencing Trajectories Among College Students이형석
2021-02SNS 공공캠페인 참여의도 향상을 위한 연구: 시민참여 중심의 온라인 액티비즘을 중심으로이형석
2019-08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이형석
2021-09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16-01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형석
2022-04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형석
2021-04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이형석
2019-11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이형석
2018-05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내거티브 규제 적용성에 관한 연구이형석
2015-05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이형석
2018-02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상호작용, 사회적 거리감,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이형석
2008-08전파 수신형 무선 전력 전송에 관한 연구이형석
2012-02초고온가스로 피동계통의 신뢰도 평가 방법론 개발이형석
2015-08해시트리 기반의 교차 가상머신 이미지 배포 프로토콜이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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