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 | 1990년 창간호부터 2014년 25권5호까지의 내용분석과 연구동향 | 이형석 |
2017-12 | 4차 산업혁명과 광고·홍보 교육 과정의 미래: 학계와 업계의 관점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14-02 | A Consumer Dilemma: Privacy Concerns and Use of Personalized Advertising among U.S. College Students | 이형석 |
2014-10 | Cultivating the “Violent America” in the Minds of Koreans :,The Potential Effects of American Television Shows on Korean College Students’ Crime Estimates in the U.S. | 이형석 |
2007-05 | 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designs and tagline appeals | 이형석 |
2019-07 | The influence of pre-roll advertising VOD via IPTV and mobile TV on consumers in Korea | 이형석 |
2012-08 | Inorganic core-shell particles bearing titanium dioxide for enhanced hydrophilicity and photoluminescence | 이형석 |
2015-02 | Internet media personality: scale development and advertising implications | 이형석 |
2009-01 | The Matching Effect of Brand and Sporting Event Personality: Sponsorship Implications | 이형석 |
2017-06 | OOH광고 규제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보완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20-04 | PC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테마음악의 위치화 연구 : 음악종류, 음악의 구조적 요소, 이미지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20-04 | PC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테마음악의 위치화 연구 : 음악종류, 음악의 구조적 요소, 이미지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08-03 | Role of gambling media exposure in influencing trajectories among college students | 이형석 |
2008-03 | Role of Gambling Media Exposure in Influencing Trajectories Among College Students | 이형석 |
2021-02 | SNS 공공캠페인 참여의도 향상을 위한 연구: 시민참여 중심의 온라인 액티비즘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18-12 | 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 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19-08 | 구장 명칭권 스폰서 브랜드 개성과 도시 브랜드 개성의 일치효과 : 프로축구 K리그 시‧도민 구단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21-09 | 베이비부머 세대의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가 매체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와 미디어 멀티태스킹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16-01 | 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형석 |
2022-04 | 소유에서 공유로, 미디어 리터러시 역량에 따른 공유소비지속이용의도 연구: 지각된 가치와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21-04 |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메타 분석: 주요 이론과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19-11 | 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이형석 |
2018-05 | 옥외광고법의 평가와 내거티브 규제 적용성에 관한 연구 | 이형석 |
2015-05 | 우수작의 역설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사용과 보상체계 개선에 관한 개념적 연구 | 이형석 |
2018-02 | 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상호작용, 사회적 거리감,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 이형석 |
2022-11 | 자기애가 스포츠 용품의 강박적 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소비성향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형석 |
2008-08 | 전파 수신형 무선 전력 전송에 관한 연구 | 이형석 |
2012-02 | 초고온가스로 피동계통의 신뢰도 평가 방법론 개발 | 이형석 |
2015-08 | 해시트리 기반의 교차 가상머신 이미지 배포 프로토콜 | 이형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