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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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4대 매체 중복률 예측모델의 정확도 검증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5-11CEO 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5-11CEO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이경렬
2004-08CEO이미지의 브랜드적 가치에 관한 연구: CEO이미지의 구성요소 및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이경렬
2005-03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이경렬
2005-03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이경렬
2009-03How online user generated advertising works: An empirical investigation이경렬
2017-02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9-05Predictors of electronic word-of-mouth behavior on social networking sites in the United States and Korea: Cultural and social relationship variables이경렬
2011-04QR코드광고의 특성과 효과 연구 : 소비자 이용만족과 수용을 중심으로이경렬
2009-12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이경렬
2006-06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구이경렬
2018-09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이경렬
2018-09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유발 감정, 지각된 몰입과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8-05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3-10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개인적 특성, SNS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3-07SNS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을 중심으로이경렬
2014-03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4-02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4-11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확산에 미치는 영향 : SNS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20-06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20-09TV 예능 프로그램 속 브랜드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와 침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2-08TV광고와 인터넷 배너광고 간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 브랜드인게이지먼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이경렬
2010-12UCC 동영상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멕켄지, 러츠, 벨치(Mackenzie, Lutz, and Belch, 1986)의 모델을 중심으로이경렬
2012-03When consumers advertise brands online: A new theoretical model of ad effectiveness for the YouTube generation이경렬
2005-12가상광고의 도입에 따른 공론화와 쟁점에 대한 논의이경렬
2004-06광고대행사 실무자들의 위험감수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1-01광고성 문자 메시지에 대한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모바일광고 콘텐츠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이경렬
2006-12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실태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0-05글로벌 브랜드숍의 상업적 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체험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슈미트(Schmitt, 1999)의 체험 마케팅적 관점을 중심으로이경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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