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우형진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46

Issue DateTitleAuthor(s)
2018-07Effects of Renaming Schizophrenia in Korea: from "Split-Mind Disorder" to "Attunement Disorder"우형진
2020-04KBS의 공익 실현에 대한 시청자 평가가 수신료 정책 및 공영방송제도 필요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1-12Self as an antecedent of mobile phone addiction우형진
2022-09TV홈쇼핑 소비자의 브랜드 자산 평가가 TV홈쇼핑 채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V홈쇼핑 CSR활동 인식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우형진
2020-05TV홈쇼핑 이용자의 상품구매 입문 요인 분석: 랜덤포레스트 분석을 활용한 개인의 미디어 레퍼토리 데이터를 중심으로우형진
2015-05Understanding the intentions behind illegal downloading: A comparative study of American and Korean college students우형진
2012-06개인성향에 따른 공익광고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3-06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TAM과 PMT 융합 모델을 중심으로우형진
2021-06게임 기업 CSR 활동, 게임 프로그램 품질, 브랜드 자산에 대한 이용자 평가가 게임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넥슨을 중심으로우형진
2021-06게임 기업 CSR 활동, 게임 프로그램 품질, 브랜드 자산에 대한 이용자 평가가 게임 지속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넥슨을 중심으로우형진
2016-05공영방송 KBS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시청자 평가가 KBS 선호도 및 적정 수신료 부담액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16-05공영방송 KBS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시청자 평가가 KBS 선호도 및 적정 수신료부담액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21-06공영방송사 방송독립성과 뉴스 신뢰도에 대한 시청자 평가가 채널브랜드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BS와 MBC를 중심으로우형진
2021-06공영방송사 방송독립성과 뉴스 신뢰도에 대한 시청자 평가가 채널브랜드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BS와 MBC를 중심으로우형진
2018-04국내 언론기업의 CSR 인식과 실행에 관한 연구 : CSR 업무 및 연구 경험자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우형진
2018-04국내 언론기업의 CSR 인식과 실행에 관한 연구: CSR 업무 및 연구 경험자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우형진
2021-07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CSR 활동, 리스크 관리, 프로듀싱 능력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통합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SM, JYP, YG, 하이브를 중심으로우형진
2011-06국내 인터넷연구의 발전적 모색 II: 2005~2010년까지 커뮤니케이션 학술지에 게재된 인터넷연구에 대한 메타분석우형진
2012-11대학생들의 인구통계적 속성, 미디어 이용량, 자존감 수준과 안정성이 인터넷 포르노 몰입 및 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우형진
2009-11미디어 이용자의 기술수용요인과 지각된 브랜드 품질 인식이 인터넷 라디오 플레이어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KBS 콩”, “MBC 미니”, “SBS 고릴라”를 중심으로우형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