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심성욱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30 of 50

Issue DateTitleAuthor(s)
2019-122009년 이후 10년 동안 국내 부당 표시.광고에 관한 연구심성욱
2016-053D 입체영상 기술의 OOH 광고 크리에이티브 적용에 관한 전문가 인식 조사 연구심성욱
2018-01AHP분석을 활용한 향후 디지털 마케팅 구성요인의 중요도 연구: 부산국제광고제 애드텍 2017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
2021-06A Content Analysis of Korean and Egyptian Websites in the regard of Online Advertising심성욱
2004-04Cross-Cultural Differences in Perceived Risk of Online Shopping심성욱
2016-03Factors affecting attitudes and behavioural intention towards social networking advertising: a case of Facebook users in South Korea심성욱
2005-09Interactivity and Animated-Character’s Role as Mediator of Consumers’ Attitude Formation and Processing on the Web심성욱
2017-07NFC광고에 대한 극장 관객의 지각된 즐거움, 혁신성이 광고태도와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 연구심성욱
2005-06Paradigm shift of employee communication: The effect of management communication on trusting relationships심성욱
2008-03Propaganda or public relations campaign? International communication on the war against Iraq심성욱
2016-07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심성욱
2006-12TV광고에 대한 청소년과 일반성인의 광고회의주의 차이에 관한 연구심성욱
2007-11공공서비스에 대한 신뢰형성 요인 연구: 수돗물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심성욱
2008-02공중파 방송의 채널브랜드 개성과 시청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정도가 채널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17-11광고소구, 관여도, 설득지식에 따른 동영상 네이티브 광고 효과심성욱
2015-05광고회의주의가 여성소비자의 뷰티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매체 간 비교를 중심으로심성욱
2003-08네거티브 정치광고의 비교 유형이 미국 대학생들에게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긍정적 광고와 이슈(정책), 이미지, 혼합(이슈와 이미지) 네거티브 정치광고 비교심성욱
2005-07대학생들의 광고 회의주의에 대한 연구심성욱
2021-06디지털 사이니지 매체태도가 설치 기대효과와 장소성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전, 빛공해 문제의 조절효과심성욱
2019-10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효과 측정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옥상형과 벽면형을 중심으로심성욱
2019-02디지털 옥외광고물 도입을 통한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효과 : 용산 전자랜드 사례를 중심으로심성욱
2004-06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매체의 광고 효과 인식에 관한 연구심성욱
2020-08랜드마크로서 옥외광고의 가치 속성 및 소비자 경험이 광고 효과, 도시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7-08매장의 옥외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옥외광고와 매장 인테리어의 차이가 점포태도 및 구매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5-02문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옥외광고물 제도의 개선방안 연구심성욱
2018-09미디어파사드의 특성과 시각적 요소 및 관여도가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반응연구심성욱
2021-04뷰티 유튜버의 인구학적 속성과 채널 구독 이용 동기가 태도, 지속시청 의도,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심성욱
2004-12브랜드확장에서의 광고효과: 모제품과 확장제품간의 연결성 연구심성욱
2007-06선거와 네거티브캠페인심성욱
2016-08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ads)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심성욱

BROWSE